자가관리 위생키트 언박싱(자가격리 7일차)
안녕하세요 팔도 유랑 삽살개입니다.
오늘로 자가격리 7일차입니다.
같이 사시던 분이 확진이라 밀접접촉자로 분류가 됐거든요..ㅎㅎ
모더나로 2차백신까지 접종한 상태라 수동 감시자였지만
1월 7일부터 1월 14일까지 회사에서 선제조치로 자가 격리하라고 해서 열심히 하는 중이었는데...
이틀 전 확진자가 오미크론이라서 보건소에서 자가 격리하라고 문자가 날아왔습니다. 1월 17일까지요..
다른 곳에서 자가 격리하라고 해서.. 빈방에 급하게.. 옷도 몇 벌 못 가지고 왔는데...책상도 없습니다.
난방도 안돼서 구호의 손길(♡)로 받은 전기요 깔고.. 캐리어 위에 노트북 올리고 일하고 있습니다.
다리가 너무 아파여... 목도 아프고.. 오히려 디스크 생길듯ㅎㅎㅎㅎ

그러던 중.. 드디어!!!!! 자가관리 위생키트가 도착했습니다.
자가격리 5일 차에는 너무 심심해서 하면 안 되는 금단의 메이플스토리(물론 1시간 만에 지움ㅎ)도 했었는데...
오늘은 마침내 블로그까지 써버렸네요... 일주일 째 갇혀있으니 다양한 걸 하게 되네요 ㅎㅎ
대망의 자가관리 위생키트 언박싱 두둥...!
한번 보시죠~

그럼 내용물을 한번 볼까요??





그리고 자가격리 앱에서는 체온 및 특이사항 입력하라고 하거든요. 근데 제가 여기 급하게 갇혔는데 그런 것이 어디 있겠습니까?? 그래서.... 바로..!!


설명서대로 저는 성인이니.. 2~3일 쓰는 걸로 하고 이마에 딱 붙였더니..

여기 난방도 안돼서 춥고.. 머리 아프고.. 그래서 혹시.. 나 했는데 다행이네요.. 기분 탓인가 봐요 헤헿
17일까지 버텨야 하는데... 일주일 버텼으니 잘 버틸 수 있겠죠?? 답답하시겠지만 이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모두 힘냅시다..!
자가격리 앱과 문자를 통해 담당 공무원분들께 궁금한 걸 문의드리면 친절하게 답변 주시고, 회신도 빨리 해주셔서 감사하더라고요..ㅎ 모두 파이팅입니다.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구호물품도 조만간 온다는데 구호물품 언박싱도 해보겠습니다. 허허허허허
멘탈이 무너져가네요~~~
그럼 안녕~~